교회 게시판

선교지에서 날라온 편지 (김용군선교사)

Author
김용철
Date
2014-06-03 11:46
Views
247

호주에서 항공 사역하시는 김용군선교사님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용군입니다.


한 주간 어떻게 지내셨는지요?

한 주간의 사역을 마친 금요일 오후에 사역자 회의가 있습니다.
사역자들과 한 주간의 사역을 나누고 주님이 주신 은혜를 나누는 시간입니다.  그러면서 나온 이야기가 어린 원주민 아이들이 정, 관심, 사랑을 갈급해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저희 사역자 팔다리에 매달리는 어린 친구들과 수업 시간 중 보조교사로 돕는 중 자기 옆에 앉아서 도와달라는 친구들.  학교 선생님이 일주일에 한 번 보는 저희가 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집중해줄 수 있는 시간의 너무나 짧습니다.

정, 관심, 사랑에 갈급한 어린 친구들… 이 친구들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이 주시는 관심과 사랑을 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또 이 어린 친구들의 부모가 이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표현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주 만나는 어린 친구들이 저희를 통해서 주님의 사랑과 관심을 느끼고 주님께 한 걸음 더 가까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 어린 친구들의 부모를 만나고 이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생기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정, 관심, 사랑에 굶주린 어린 친구들의 부모 역시 이런 정, 관심, 사랑이 부족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큰 변화가 생기기 위해서 작은 변화들이 필요합니다.  작은 변화를 위해서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호주 찬양 사역자인 스티브 그레이스와 같이 저희가 사역하는 원주민 마을을 방문하며 사역을 합니다.  이곳 원주민들이 찬양을 통해서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사역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국 일시 귀국이 한 달 남았습니다.  예찬이 예원이가 기대가 큽니다.  이곳 사역 진행과 한국 선교보고 준비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들…
  • 부족한 사역자를 통해서 주님의 사랑을 어린 친구들에게 전하게 하심에 감사의 찬양을 드립니다.

  • 어린 친구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저희 사역자들이 지속해서 원주민 마을 방문하고 주님의 형상과 성품을 저희 삶을 통해서 나타낼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16일부터 20일까지 찬양 사역자 스티브 그레이스와 같이하는 사역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한국에서 있을 선교 보고 준비와 쉼의 시간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리며
더비에서
김용군 올림
Total 0

Comments are closed.